한우 생산성 향상 기술교육 실시

  • 등록 2017.09.13 11:10:17
크게보기

한우협 가평군지부

[축산신문 ■가평=김길호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한우협회 가평군 지부가 주관한 한우 생산성 향상 전문기술교육<사진>이 지난 5일 가평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관내 한우농가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교육에는 한우협회 이준기 지회장을 비롯해 가평축협 손은태 상임이사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이준기 지회장은 “한우연합회에서 실시하고 있는 생균제 사업이 농장경영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또 올해부터 시작한 옥수수 사일리지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농장경영부담을 많이 절감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늘 교육을 통해 하나라도 더 배워 고품질의 한우를 생산해 고소득을 창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교육은 전문 컨설팅 회사인 비에이플러스의 신일권 강사를 초빙해 ‘테이터, 경영 그리고 한우’란 주제로 강의했다. 신 강사는 “농장 경영에 있어 농장의 문제점을 찾아 개선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철저한 관리를 통해 좋은 소를 길러 고소득을 창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 홍보자료를 시청했다.

■가평=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