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진단기 수출 업체인 (주)송강지엘씨(대표이사 김영철)가 내년부터 사후관리를 대폭 강화한다.
A/S실 확대는 물론 해피콜( A/S 후 사용 만족도 전화 조사)시스템을 더욱 활성화 하고 실질적 도움으로 연결되는지를 해당 지역별 담당자가 직접 전화로 실무자와 통화토록 한 것이다.
현재 송강지엘씨는 A/S 실을 총 4실로 운영하고 있고 ‘해피콜’ (사 후관리 전화 상담)시스템 담당자는 6명이 담당하고 있다.
초음파 진단기 수출 업체인 (주)송강지엘씨(대표이사 김영철)가 내년부터 사후관리를 대폭 강화한다.
A/S실 확대는 물론 해피콜( A/S 후 사용 만족도 전화 조사)시스템을 더욱 활성화 하고 실질적 도움으로 연결되는지를 해당 지역별 담당자가 직접 전화로 실무자와 통화토록 한 것이다.
현재 송강지엘씨는 A/S 실을 총 4실로 운영하고 있고 ‘해피콜’ (사 후관리 전화 상담)시스템 담당자는 6명이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