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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공익네트워크, 닭고기 가공장 현장체험

국내산 축산물 인식 제고 '소비촉진 기대'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김연화)는 지난 2일 경기 화성에 있는 ㈜한강식품에서 소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산물 현장 체험행사를 가졌다. 

이번 체험행사는 ‘국내 축산업에 대한 소비자 인식전환 및 소비촉진 홍보활동’ 사업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소비자들은 닭고기 도축장, 가공장 등을 둘러보고 위생관리 실태 등을 살폈다. 아울러 ‘닭고기 등급제와 우수성’에 대한 설명회를 통해 닭고기 품질관리 등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꼼꼼하게 위생 관리되고 있는 국내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했다.
한강식품은 수도권에 위치한 최첨단 동물복지형 닭고기 전문회사로 우수 경기도 농식품 기업 1호에 선정된 바 있다.
소비자공익네트워크는 “이번 체험행사가 국내산 축산물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심어내 향후 국내산 축산물 소비 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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