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홍보 활동 펼쳐…최우수 크리에이터 선정
어떻게 하면 팜스코의 한돈 브랜드 ‘하이포크’가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까.
팜스코(사장 정학상)가 이를 위해 지난 1개월(7월 19일~8월 20일)간 하이포크 영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하여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1기에 선발된 크리에이터는 대한민국 대학생 총 16명, 4인 1팀으로 팜스코의 한돈 브랜드 하이포크 제품을 제공받아 해당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 활동을 펼쳤다.
크리에이터들은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기획하고 실행단계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데 대해 팜스코는 최우수 크리에이터를 선정해 총 42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다.
팜스코 인사팀 정욱재 과장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통해 팜스코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고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하이포크 영크리에이터에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하이포크 영크리에이터의 다양한 활동은 인스타그램 하이포크 영크리에이터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