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인도 유업체, BTS 활용 마케팅 선봬

[축산신문 민병진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신곡 ‘버터(Butter)’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인도 최대 유업체 아물이 이를 활용한 SNS 마케팅을 선보였다.
BTS의 신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자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BTS맴버들이 업체의 자사캐릭터가 제공하는 버터토스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만화를 공개한 것. 
만화가 공개되자마자 인도는 물론 해외 방탄소년단 팬들은 BTS의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하는 증거라며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이를 공유하기 시작하면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BTS가 지난해 발표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침에 우유 한잔'이라는 가사와 함께 우유를 마시는 도입부 장면이 세계인의 관심을 끌면서 우유홍보에 큰 기여를 한바 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