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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자조금, 전국 5대 도시서 오프라인 홍보 프로모션 진행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 확대 정착 초점

[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오리자조금이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 정착을 위해 힘을 기울이고 있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오리자조금)와 한국오리협회는 지난 10월 26일부터 전국 5대도시 중심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 캠페인’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리고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중량단위 판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오리자조금은 이를 통해 소비자의 인식을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오리자조금은 소비자들에게 중량단위 캠페인 홍보물을 전달하고, SNS 인증 이벤트, 뽑기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기념품을 증정했다.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정착 캠페인’은 마리당 중량에 대한 소비자의 혼선을 방지하고, 오리고기가 비싸다는 기존인식을 탈피해 오리고기의 소비촉진 활성화를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김만섭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은 “오리고기의 중량 단위 판매는 소비자들과 판매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지름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오리고기가 일상적인 메뉴로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소비자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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