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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CJ Feed&Care,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 강화

새우사료 신제품 SF 출시 계기
신영수 대표이사 “차별화된 가치로 시장 점유 강화할 것”

  • 등록 2020.09.24 10:31:06


CJ Feed&Care(대표이사 신영수, 이하 CJ)가 인도네시아에서 새우사료 신제품 SF(Super Functional)를 출시하고,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CJ는 이달 초 인도네시아 사료 업계 최초로 웨비나(Webinar)를 통해 ‘온라인 신제품 출시 세미나’를 개최,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출시 행사를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웨비나는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로 기존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던 심포지엄이나 세미나를 온라인 형태로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날 행사는 CJ Feed&Care 신영수 대표이사의 축사를 시작으로 족자 Gadja Mada 대학 수산양식학과 부교수인 Dr. Alim의 세미나, SF 새우사료 소개, 그리고 SF 새우사료를 사전 체험한 고객들의 체험기 공유 순서로 진행됐다. 

CJ는 본 행사를 전문가가 신제품의 우수성을 설명하고, 실제로 제품을 체험한 고객의 목소리를 한자리에서 듣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신제품의 우수성 홍보와 신뢰도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CJ가 이번에 출시한 SF 새우사료는 업계 최초로 ‘면역 증강’ 콘셉트를 채택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Great Immunity(면역 증강) ▲Great Digestibility(소화율 향상) ▲Great Productivity(생산성 향상)의 특장점을 가진 제품으로, 업계 최초로 인지질 강화를 위한 레시틴 파우더 및 생존율 향상을 위한 항바이러스 소재를 적용했다. CJ는 SF 새우사료가 인도네시아 고객의 새우양식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 Feed&Care 신영수 대표이사<사진>는 “지난 13년 동안 인도네시아 새우사료 시장에 진출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 선진 R&D 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지역별 새우Lab(수질·미생물·플랑크톤·질병진단 분석)을 향후 7개소로 확대·운영을 통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가치를 선보이며 인도네시아 새우사료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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