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0 (화)

  • 맑음동두천 19.7℃
  • 맑음강릉 21.0℃
  • 맑음서울 20.1℃
  • 맑음대전 20.7℃
  • 맑음대구 21.2℃
  • 맑음울산 19.8℃
  • 맑음광주 21.7℃
  • 맑음부산 21.9℃
  • 맑음고창 22.4℃
  • 구름조금제주 21.5℃
  • 맑음강화 19.2℃
  • 맑음보은 19.4℃
  • 맑음금산 20.3℃
  • 맑음강진군 22.6℃
  • 맑음경주시 21.8℃
  • 맑음거제 20.5℃
기상청 제공

매일유업, 업로드 2개월만에 1천만 뷰 돌파

임영웅×바리스타룰스 유튜브 광고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바리스타룰스 광고 조회수가 두 달 만에 1천만을 돌파했다. 
최근 매일유업은 6월 16일 ‘바리스타룰스 그맛을 말해봐-임영웅편’ 해당 광고영상을 공개한지 두 달 만에 1천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영상은 “영웅의 바리스타룰스 사랑과 팬들의 영웅사랑이 만든 결정체”, 광고에서 커피 향이 난다”, “임영웅의 달콤한 목소리가 스며 있는 커피” 등 긍정적 댓글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모델 활동은 임영웅의 바리스타룰스 사랑과 팬들의 임영웅 사랑이 맺은 결실이며, 임영웅은 모델 발탁 전부터 개인 SNS와 개인방송 등을 통해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 이를 놓치지 않은 팬들이 ‘임영웅 바리스타룰스 모델 만들기’에 돌입했다는 분석이다. 
매일유업은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뒤 팬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예를 들면 한정판 임영웅 굿즈를 제작해 증정하거나 공식 뮤직비디오가 없던 임영웅을 위해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생일선물로 헌정했다. 최근에는 코로나19와 장마로 지친 팬들의 마음을 위로키 위해 ‘임영웅×바리스타룰스 1:1 랜선 팬미팅’을 열었다. 





배너



포토



축종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