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기업마케팅

팜스코, “지금은 다채널 온라인 시대”

카톡·페이스북·유튜브로 소통
사회적 거리는 멀리, 마음의 거리는 가까이
매월 ‘3’자엔 ‘3겹살 데이’도 진행

  • 등록 2020.04.29 10:45:31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서 양돈업계에도 봄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아직은 이른 예단이긴 하나 그래도 양돈업계에 훈풍이 불어온다는 소식이다. 무엇보다 돼지값이 오르는 추세에 있기 때문이다.

돼지값이 오르는 데에는 그동안 팜스코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적지 않은 공을 들인 영향도 담겨져 있는 것으로 해석되기도 한다.

팜스코(대표 정학상)는 코로나19가 창궐하던 지난 4월부터 본격적으로 다채널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기에 앞서 3월부터는 매월 ‘3’가 들어가는 ‘3’, ‘13’, ‘23’일에 ‘3겹살 먹는 날’로 정해 대한한돈협회와 함께 삼겹살 마케팅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런 마케팅 데이가 소비 촉진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팜스코는 이와 함께 지난해 ASF 상황에서 방역 등 대처 방안을 소개한데 이어 이번에는 유튜브뿐만 아니라 카카오 플러스 친구, 페이스북 등 고객이 좀 더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와 페이스북에서는 팜스코 대표 우수농장을 소개하는 농장 이야기, 축종별 이슈, 현재 시장 상황 등을 카드 뉴스로 제작하여 매주 제공하고 있다.

팜스코는 이와 같은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실시하면서 다양한 채널로 축산농가와 사회적 거리는 두되, 마음의 거리는 가까이 하며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