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기업마케팅

팜스코, 온라인 소통 ‘렛츠 고’

유튜브 팜스코TV…한돈산업 발전 방안 제시
카카오, 페이스북으로도 다양한 뉴스 제공

  • 등록 2020.04.14 19:07:50


팜스코(대표 정학상)가 4월부터 본격적으로 다채널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해 고객과의 소통에 팔을 걷어붙였다.

지난해 ASF 상황에서 방역 등 대처 방안을 소개했던 팜스코가 이번에는 유튜브뿐만 아니라 카카오 플러스 친구, 페이스북 등 고객이 좀 더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팜스코는 유튜브 채널 ‘팜스코 TV’를 개설하여 국내 아프리카돼지열병의 차단방역 방법, 소독원칙, 소독요령 등의 콘텐츠를 제공했던 것에 더해 급변하고 있는 한돈 산업의 패러다임과 앞으로 한돈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제시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와 페이스북에서는 팜스코 대표 우수농장을 소개하는 농장 이야기, 축종별 이슈, 현재 시장 상황 등 카드 뉴스로 제작하여 매주 제공한다.

팜스코 관계자는 “유례없는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있지만 다양한 형태의 플랫폼을 활용해 축산농가와 끊임없이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