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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현장 효자노릇 톡톡…감동의 제품들> 퓨리나사료, 양돈사료 대명사 ‘린텍플러스’

‘잘 먹고 잘 크게’…양돈인들과 언제나 동행

  • 등록 2020.04.03 11:17:47
[축산신문]


이젠 ‘지니피그’로 또 한번의 신화
양돈사료의 대표…제품 이상의 가치


1967년 당시 국내에 퓨리나코리아의 설립이 한국 축산업의 현대화를 이룩했다는 평가에 이의를 다는 이는 없다. 그런 만큼 퓨리나사료가 가져온 파워는 지금의 축산업을 이끈 원천으로도 평가받고 있다.
퓨리나코리아는 현재의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 이하 퓨리나사료)의 전신으로 퓨리나사료의 기술력과 제품력은 여전히 현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양돈사료에서 그 위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데 양돈사료중 육성돈사료는 탁월한 섭취량과 증체 성적 뿐만 아니라 돈육의 품질 면에서도 차별화되어 제품 이상의 가치를 발휘하고 있다.
더군다나 축종별 전문화를 통해 양돈판매부장으로 구성된 양돈사업부는 그 첫 번째 시도로 환경친화, 사료위생, 고효율에 역점을 둔 신제품 ‘린텍플러스’ 시리즈를 출시하며 양돈사료에서 차원이 다른 역사를 쓰기 시작했다.
그도 그럴것이 ‘린텍플러스’는 ‘잘 먹고 잘 큰다’는 컨셉으로 환경친화적인 사료, 청정사료, 편리한 사료, 육질개선 사료라는데 초점을 두고 출시하면서 그야말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것이다. 심지어 양돈농가 7농가당 1농가가 이 사료를 급이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넘어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것이다.
역시 양돈사료의 강자답게 업그레이드를 반복하며 기술의 진화를 거듭해오고 있는 퓨리나사료가 이번에는 젖먹이 육성돈사료, ‘지니피그’ 프로그램을 출시하며 또 다시 ‘린텍플러스’의 뒤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대한민국 축산의 역사를 퓨리나사료가 만들었을 만큼 지금까지도 그렇게 긴 시간, 가장 많이 사랑받으면서 가장 많이 팔린 양돈사료의 대표적인 사료인 것은 무엇보다 퓨리나사료가 고객에게 주는 유무형의 가치 창출일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퓨리나사료는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기업이라는 평가 뿐만 아니라 놀라운 제품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의 축산업 국제 경쟁력의 기초를 다지고 경쟁력을 견인하면서 시장의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런 퓨리나사료가 이번에는 새로운 시설과 장기간의 준비를 통해 개발한 지니피그가 한돈 농가들의 육성, 비육구간의 고민과 소원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면서 한층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퓨리나사료는 이러한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 각종 서비스도 양돈농가의 경쟁력을 견인하고 있다.
그 대표적이 예로 안전축산식품생산농장 인증프로그램, ‘양돈2세 경영인 프로그램’, ‘WSY2,500’, ‘축산물유통서비스’ 등 남들보다 한발 먼저, 남들보다 다른 차별화된 아이디어가 바로 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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