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1 (금)

  • 맑음동두천 24.7℃
  • 구름조금강릉 20.9℃
  • 맑음서울 25.5℃
  • 맑음대전 24.2℃
  • 맑음대구 24.6℃
  • 맑음울산 22.7℃
  • 맑음광주 25.9℃
  • 맑음부산 26.6℃
  • 맑음고창 23.3℃
  • 맑음제주 23.2℃
  • 맑음강화 24.3℃
  • 맑음보은 24.9℃
  • 맑음금산 23.6℃
  • 맑음강진군 26.1℃
  • 맑음경주시 23.2℃
  • 맑음거제 26.1℃
기상청 제공

“축우사료 50만톤 판매…꿈★은 이뤄진다”

천하제일사료, ‘2gether 40,000’ 캠페인 시동
낙농 ‘봉쥬르 스트롱’…유량은 많이, 경제수명은 길게
비육우 ‘상상드림’…사료효율로 28개월 출하 ‘거뜬’

  • 등록 2019.06.12 10:09:37
[축산신문 기자]


천하제일사료(총괄사장 윤하운)가 낙농사료와 비육우사료 시장 사냥에 나섰다.
천하제일사료는 ‘2gether 40,000’ 캠페인<사진>을 통해 낙농사료·비육우사료 신제품으로 축우 사료 부문에서 월간 4만톤 판매 목표를 다졌다. 축우 전문 대리점과 지역부장을 대상으로 최근 열린 축우 신제품 캠페인 런칭에서다.
축우PM 이덕영 부장은 이번 축우 캠페인 명칭에 대해 “천하제일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축우사료 월간 4만톤 판매를 달성하자는 취지에서 비롯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2gether’에 대해서는 “‘함께’의 가치를 살리고 싶었다”고 전하며, “천하제일과 고객이 함께하는, 낙농과 비육이 함께하는, 일반제품과 신제품이 함께하는 영업과 생산이 함께하는, 그리고 현장활동과 실증확산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윤하운 총괄사장은 “축우사료(낙농사료·비육우사료)의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주체는 오직 천하제일이다”라고 강조하며, “우리 판매조직이 갖고 있는 전문성과 열정으로 축우시장을 선도하며 고객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독려했다. 
천하제일사료 축우팀은 올해 낙농 신제품 ‘봉쥬르 스트롱’과 비육우 신제품 ‘상상드림 한우 고급육 프로그램’을 시장에 내놨다.


◆ 낙농사료(봉쥬르 스트롱)
낙농 신제품 ‘봉쥬르 스트롱’의 ‘stlong’은 ‘강하다’의 뜻을 가진 ‘strong’과 ‘길다’의 뜻을 가진 ‘long’이 합쳐진 단어로, 기존 제품인 ‘봉쥬르’가 더욱 강력해졌다는 걸 의미한다.
유량을 더 높이고, 경제수명 증대를 이끌 수 있는 ‘봉쥬르 스트롱’은 천하제일만의 새로운 낙농 생산성 지표인 ‘경제유량’을 높이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비육우사료(상상드림 한우고급육 프로그램)
‘상상드림’은 국립축산과학원과의 기술 이전을 통해 28개월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제품 영양 스펙을 상향 조정했다.
급여 프로그램 조정을 통한 사료 요구율 개선 효과가 있어서 28개월 출하에도 높은 출하체중과 높은 등급 출현율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