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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농

유가공업계 해외 마케팅, 행사기간 늘리고 내실 다진다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국내 우유가공업체와 관련단체는 그동안 추진했던 해외마케팅을 앞으로는 행사기간은 늘리고, 내용도 알차게 보완한다.
25일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정수용)에 의하면 우유가공 6개사와 함께 이달 26일부터 5월 5일까지 열흘 동안 중국 상하이 용호보산천가 1층 메인광장에서 ‘제1차 상하이 한국유제품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부터는 평일 브랜드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참가회사를 매일 변경하여 각 업체 홍보의 비중을 높인 것이 돋보인다.
행사는 또 온 오프라인 사전홍보와 함께 ▲전단지 배포 ▲홍보영상 방영 ▲기념공연 오픈행사 ▲시음행사 ▲설문조사 ▲부대행사 등 다채롭다.
이번에 유가공협회와 한국유제품페스티벌에 참여할 우유업체는 건국·남양·매일·빙그레·연세·서울우유 등 6개사이며, 참여품목은 백색시유와 가공우유·발효유·유음료·치즈·아이스크림·조제분유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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