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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방역본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등급’ 달성

현장 중심 맞춤형 서비스 제공 호평

[축산신문 김수형  기자] 가축위생박역지원본부(본부장 정석찬)과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된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우수’에 해당하는 ‘A등급’을 받았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 중심의 경영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매년 실시되는 평가로 2018년의 경우 총 245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방역본부는 축산농가와 상생하는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미션·비전을 선포하는 등 기관장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CS(Customer Satisfaction)교육 및 고객맞춤형서비스 개발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노력해 온 결과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정석찬 본부장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소기의 성과이자 축산농가의 격려로 생각된다”며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등급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축산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축산농가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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