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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서동휘 기자] 동영상 플랫폼의 흥행에 따라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계란 홍보가 시작됐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남기훈)는 최근 전 세계인이 즐기는 동영상 콘텐츠 웹사이트인 ‘유튜브(You Tube, www.youtube.com)’에 ‘삼시세끼 계란, 매일 건강 에그로 공식 유튜브’<사진>를 개설, 홍보활동에 돌입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현재 ‘추억의 옛날 도시락’, ‘SNS에서 가장 핫한 마약계란’, ‘계란 고추 바사삭 튀김’ 등 계란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 영상이 게시돼 있다.
계란자조금은 향후 계란포털 에그로(www.eggro.net)에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계란 요리들의 영상을 지속적으로 유튜브 채널에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