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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차별화된 과학·기술로 농가 생산성 향상 견인”

천하제일사료,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서 고객 성공 다짐
윤하운 총괄사장 “고객 니즈와 원칙 반영한 신제품 개발”

  • 등록 2018.07.18 11:16:27


“천하제일사료만의 차별화된 과학과 기술로 농가의 생산성 향상을 이끌어 내 수익성 극대화에 매진해 나가자”
이는 윤하운 천하제일사료 총괄사장<얼굴사진>이 지난 12, 13일 이틀 동안 열린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사진>에서 강조한 내용이다.
윤 사장은 이 자리에서 “고객의 니즈와 원칙을 반영한 신제품과 새로운 프로그램 뒤에는 언제나 천하제일만의 차별화된 과학과 기술이 있어 왔고, 앞으로도 그렇게 해야 한다”며 “이처럼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농가가 겪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사장은 이어 “국제 곡물가 상승 등 배합사료 원재료 가격 상승에 따른 어려움을 각 부문별로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극복 방안을 마련, 농가의 생산성이 올라갈 수 있도록 천하제일이 앞장서자”고 독려했다.
이를 위해 천하제일사료는 올 하반기 목표 달성과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하반기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논의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상반기 업적 분석 및 하반기 실행계획의 공유와 토론 등으로 진행됐다. 천하제일은 연초 수립한 경영전략 방향인 ‘도전과 도약의 해 천하제일 2018’에 맞게 하반기에도 고객성공을 위해 다방면에서의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결의를 다졌다. 
특히 경영에 있어선 주 52시간제를 비롯한 새로운 변화의 흐름에 발맞춘 대응 전략들에 대해 논의했고, 현재 사료 업체들에 닥친 당면 과제인 ‘원재료 가격 따른 내부 경영 효율 개선’ 추진에 대해 축산 농가와의 상생을 위한 더욱 효과적이면서 실질적인 전략적인 방안들을 실행키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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