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1 (수)

  • -동두천 25.1℃
  • -강릉 20.4℃
  • 흐림서울 27.2℃
  • 구름많음대전 28.9℃
  • 박무대구 30.4℃
  • 구름조금울산 31.1℃
  • 흐림광주 29.6℃
  • 구름많음부산 27.6℃
  • -고창 29.7℃
  • 구름많음제주 31.8℃
  • -강화 27.5℃
  • -보은 29.1℃
  • -금산 29.6℃
  • -강진군 28.5℃
  • -경주시 31.6℃
  • -거제 30.6℃
기상청 제공

퓨리나사료, 홈피 새단장…모바일 최적화

카드뉴스 형태로 이해도 높여…성공후기 신설
이달 20일까지 ‘퀴즈 이벤트’ 진행

  • 등록 2018.07.11 11:27:28
[축산신문 기자] 퓨리나사료 홈페이지가 새 얼굴로 단장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가 사용자의 편의를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퓨리나사료’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사진>를 개편해 새롭게 개설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홈페이지는 모바일 최적화와 소셜미디어 공유 공간을 중점적으로 개선한 부분이 눈에 띈다. 특히 모든 콘텐츠를 카드 형태로 이미지화 함으로써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를 증대시켰다. 각 제품과 프로그램들을 카드뉴스 형태로 콘텐츠를 분리하고, 퓨리나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퓨리나 브랜드 스토리 코너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주요 고객인 사양가들을 위해 양돈과 축우업계 전반의 인사이트를 보기 쉬운 키워드로 정리하고, 퓨리나사료 핵심 농가와의 인터뷰를 통해 퓨리나사료 성공 후기를 생생하게 영상으로 전달하는 코너도 신설했다.
이번 개편을 기념해 퓨리나 브랜드 상징인 붉은색을 키워드로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의 당첨자에게 붉은색 다이슨 무선 청소기, 딸기 타르트 케이크, 패션 탱고 티 등 다양한 ‘체커보드 경품’을 증정한다.
퓨리나사료 김석래 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제품과 기업에 대한 정보를 얻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와 디지털화 된 정보와 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