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매일 바이오 브랜드데이 개최

매일유업, 수원삼성 축구경기 응원하며 제품 홍보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지난 14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수원삼성 블루윙즈(이하 수원삼성)’와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축구 경기에서 ‘매일 바이오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를 개최했다.
매일유업은 2016년 수원삼성의 공식 후원사로 계약을 맺은 후 팬들 사이에서 ‘제수매(제발 수원팬이면 매일우유를 마시자)’ SNS 해시태그 열풍이 생길 정도로 화제를 끌었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된 매일유업의 브랜드데이 행사는 ‘매일 바이오’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경기 당일에는 관객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매일 바이오 기부킥’과 ‘포토존’, ‘제수매 꼬마기차’ 이벤트들을 운영했는데 ‘매일 바이오 기부킥’은 미니골대에 달린 매일유업 제품 사진을 명중시키면 참여자 1인당 매일유업 제품을 적립해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기부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 매일 바이오 음료 제품을 제공했다.
또 포토존 이벤트는 수원삼성 선수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 프레임 혹은 경기장에서 활보하는 ‘매일 이겼소’ 젖소 인형과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다양한 매일유업 음료 제품을 선물로 제공했다.
또한 어린이들이 미니 열차를 타고 경기장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제수매 꼬마기차’ 등 주말 나들이를 나선 가족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편 ‘매일 바이오’는 발효유 전문 브랜드로 800여편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담은 드링킹요거트와 떠먹는 요거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