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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돈

온라인 시장 공략 대폭 강화

한돈자조금, ‘한돈몰’ 그랜드리뉴얼 단행
무료배송·할인 등 소비자 혜택 크게 늘려

[축산신문 이일호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이하 한돈자조금)의 온라인 쇼핑몰이 더욱 공격적인 시장 공략에 착수했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2일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의 그랜드리뉴얼을 단행, 소비자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더 많은 소비자가 신선하고 맛있는 한돈을 접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겠다는 게 그 취지다.
우선 소비자가 부담 없이 한돈을 즐길 수 있도록 한돈몰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에 대해 무료배송이 이뤄지게 됐다.
전월의 실 결제금액에 따라 매월 부여되는 회원등급별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우수고객 대상 할인혜택도 강화한다.
회원등급은 일반, 실버, 골드, VIP로 나누어지며 할인쿠폰은 1천원에서 2만원까지 등급별로 다양하게 제공된다.
이와는 별도로 매월 다양한 시즌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대상 5천원 할인권 증정, 구매 후기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돈자조금은 착한 소비 캠페인도 진행한다.
매달 한돈몰 매출액의 4%를 기부금으로 적립, 사회공헌활동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기부 계획과 기부 결과는 한돈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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