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낙농

‘마이카페라떼’, 그래픽 아티스트와의 만남

매일유업,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축산신문 조용환 기자]


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마이카페라떼’가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인 ‘장 줄리앙(Jean Jullien)’과 협업을 통해 ‘찾았다! 나만의 부드러움 #마이카페라떼’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출시 20주년을 맞아 ‘마이카페라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등 전면 리뉴얼을 단행한 것에 이어 20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장 줄리앙(Jean Jullien)’은 프랑스 출신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단순하지만 유머와 개성이 담긴 재치 있는 그림들을 통해 현 세태를 표현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1천825 세대 소비자들의 사용률이 높은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작품들이 공개되면서 국내 20대 소비자들에게도 인지도가 높다.
장 줄리앙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이카페라떼와 함께하는 20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친근하지만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해 12점의 일러스트 작품들을 공개했다. ‘체크셔츠’와 ‘자전거라이더’, ‘스케이트보드’, 고양이를 아끼는 ‘애묘인’ 등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문화 코드에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마이카페라떼 커피와 함께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들은 온라인 광고영상과 버스정류장 옥외광고 및 마이카페라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 등을 통해 접할 수 있다.
더불어 마이카페라떼는 오는 19일까지 ’마이카페라떼 X 장 줄리앙 포스터와 함께하는 인증샷 및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와 함께하는 모습이나 제품을 들고 일러스트의 포즈를 따라서 한 후 필수 해시태그 ‘#마이카페라떼’를 인증샷과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고 개인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또한 선호하는 포스터를 개인 SNS에 올린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마이카페라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태그해도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장 줄리앙이 직접 그린 초상화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2명), ▲장 줄리앙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기념품 및 마이카페라떼 6종 세트(50명), ▲마이카페라떼 기프티콘 1종(1천명, 무작위 증정)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