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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마케팅

카길 뉴트리나사료, 신제품 출시로 강력한 메시지 던져

‘뉴트리나 SFC 양돈·축우 캠페인’ 개최…더 강한 축산만들기 스타트
양돈, 선진국 수준 끌어올리기 프로젝트…모돈 제품군에 적용
한우, 한우 갓난송아지 전용 ‘뉴트리카프’ 출시
낙농, 로봇 착유 자동급이기 전용 ‘카우드림 플러스’ 내놔

  • 등록 2017.01.18 11:17:29
[축산신문 기자]

 

카길의 글로벌 동물영양 전문 브랜드 뉴트리나사료가 새해 문이 열리자마자 또 다른 개념의 신제품 출시로 더욱 강력한 메시지를 던졌다.
뉴트리나사료(대표 이보균, www.nutrenafeed.co.kr)는 지난 11일 대전 인터시티 호텔에서 전국 영업조직과 지원팀들이 참석한 가운데 ‘뉴트리나 SFC(See· Feel· Change) 양돈·축우캠페인’ 회의를 갖고, 양돈 및 축우 시장을 향해 큐피트의 화살을 쏘았다.
양돈시장은 올해에도 고돈가가 예상되면서도 대한민국 전체 농가의 사육성적은 크게 개선되지 못했다는 것이 카길의 진단이다. 이에 뉴트리나사료는 번식 생산성을 유럽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글로벌 카길의 신기술 SOW 2.0을 모돈 제품군에 적용하고, 현장에서 차별화된 모돈 서비스를 위해 영업팀의 활동 전략도 새롭게 전개하기로 했다.
축우는 낙농, 비육 제품 전반에 걸쳐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으며, 특히 한우 갓난송아지 전용 ‘뉴트리카프’ 신제품 출시와 로봇착유 자동급이기 전용 ‘카우드림 플러스’ 신제품 출시로 고객 경쟁력 확보에 자신감을 보였다.
박용순 마케팅 본부장은 회의 오프닝을 통해 “최근 심각한 AI 사태뿐만 아니라 환율 급등과 같이 불확실성이 높아진 시장 상황 하에서 긴장감을 높이고 프로정신으로 무장하여 고객에 대한 가치 판매활동에 매진하면서 자신감을 가지고 즐길 것”을 당부했다.

 

◆양돈
-건강한 모돈의 가치를 보고 느껴보세요! 농장이 달라집니다!
이일석 뉴트리나 양돈 마케팅 담당 이사는 “지난 해 폭염에 따른 수태 실패 등 번식 성적 하락이 나타나고 있고 더불어 자돈의 품질 저하와 질병 증가로 이유 후 육성률이 많이 떨어져 있다”면서 “이번 SFC 번식돈 캠페인을 통해 전체 돈군에 걸친 생산성과 농가 수익의 출발점이 되는 번식돈에 대한 최적의 영양 설계와 더불어 필수적인 핵심 관리 포인트를 제시하여 뉴트리나 고객들이 조기에 선진국 수준의 성적에 다가가도록 하겠다”며 뉴트리나 사료가 추구하는 목표를 명확히 밝혔다.
카길 연구기술부 주원석 박사는 최신 글로벌 영양 기술이 결집된 SOW 2.0 신기술을 도입하여 성능을 대폭 강화한 뉴트리나 초이스 임신돈과 포유돈 제품에 대해 소개한 뒤, 고객의 높은 품질 요구에 뉴트리나 양돈 제품이 고객의 신뢰를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면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고능력모돈에 최적화된 뉴트리나 초이스 모돈 2.0 프로그램
해마다 괄목할 만한 성장을 지속하면서 이미 국가 평균 PSY 31두 이상을 달성하고 있는 덴마크 등 유럽의 양돈 선진국들과 경쟁하기 위해 우수한 종돈과 사양관리의 중요성이 매우 높아졌다.
특히 높은 산자수를 가진 모돈의 체손실을 낮추며, 유생산 능력을 극대화하는 것은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
따라서 뉴트리나사료는 ‘뉴트리나 초이스 모돈 2.0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농가들에게 최고의 모돈 생산성과 함께 건강한 이유자돈 생산을 통한 출하까지 전 구간에 걸친 건강한 농장을 실현하여 고객의 높은 만족도와 수익 증대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특히 한층 강화된 모돈 제품은 모돈의 체손실을 줄이고 유량과 유질을 동시에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둬 크고 균일하며 항병력이 우수한 이유자돈 생산을 가능케 해 주는 특징이 있다.

-뉴트리나모돈 2.0으로 달라진 농장을 경험해 보세요
뉴트리나 양돈팀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선진국 수준의 번식성적 달성을 목표로 PSY 30 달성을 위한 뉴트리나 모돈 2.0 체크 포인트를 농가마다 배포하여 지속적으로 개선점을 찾고 더불어 건강한 모돈을 위한 점검 등 적극적인 모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모돈 관리의 결과라고 할 수 있는 28일령 복당 총 이유체중 측정을 통해 기준보다 낮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 농가에 대해서는 문제점을 찾아주고 우수한 농장의 사양관리 사례를 벤치마킹하여 지속적인 동기 부여를 함으로써 농가들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 올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 축우
-150년 반추영양 연구기술의 유산·‘뉴트리카프’· ‘카우드림 플러스’ 출시
안대봉 뉴트리나 축우마케팅 담당 이사는 “글로벌 카길의 150년 반추영양 연구기술을 접목한 신제품 출시와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신제품은 한우 갓난 송아지 전용 ‘뉴트리카프’와 로봇착유라인 자동급이기 전용 ‘카우드림 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한다.
어미젖이 부족한 한우송아지를 위해 출시된 ‘뉴트리카프’는 강건성 향상과 폐사율 감소로 초기성장 극대화를 가능케 할 것이라는 게 안대봉 이사의 설명이다.
로봇착유기와 관련한 글로벌 카길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펠렛 품질 및 반추위 안정성이 우수한 ‘카우드림 플러스’는 두당 배합사료 급여량이 높은 로봇착유기 목장에서도 높은 생산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양돈·축우산업 지속발전…육성 의지 선포
이를 위해 뉴트리나사료는 고객농가들의 성적에 대한 높은 요구에 부응하고 수익을 극대화함으로써 양돈산업과 축우산업이 지속 가능한 발전하는 산업으로 확고한 경쟁력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선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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