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의자>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 이 준 흥 장장

  • 등록 2016.02.19 10:34:33
크게보기

[축산신문 ■부천=김길호 기자]

 

복합물류단지 건립 순조롭게 추진
소통의 시너지로 수도권 메카 거듭

 

“우리 공판장을 믿고 가축들을 출하해 준 농가들에게 적정 가격을, 소비자에게는 고품질 안전 위생적인 축산물을 공급하는 것이 우리 공판장의 근본 목적입니다. 항상 기본에 충실하며 직원들은 물론 협력업체와도 활발한 소통을 통해 시너지를 높여나가겠습니다.”
농협 부천축산물공판장의 지휘봉을 잡은 이준흥 장장은 “부천공판장은 2018년까지 축산물 복합 물류 단지화를 추진하고 있는 만큼, 복합물류단지가 순조롭게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부천 공판장이 수도권 축산물 메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장장은 지난 2014년도에 부천축산물 공판장 부장장으로 1년간 근무한 경력이 있어 이를 발판으로 역량을 더욱 향상시켜나가겠다”며 “특히 돼지물량 확보를 위해 지역 축협들과 유대 강화는 물론 활발한 교류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장장은 “그동안 부천 축산물 공판장 책임자는 물론 부천공판장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모든 분께 정말 고맙다”며, “선배들의 수고와 헌신적인 노력을 알기에 절대 실망시키지 않고 공판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배전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장장은 “양적 성장을 넘어 질적 성장의 패러다임 전환을 요구받고 있는 우리 축산업은 친환경 기반 조성이 핵심 과제로 대두되고 있다”며 “우리 공판장도 인근 주변으로부터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계류장 보완 등을 통한 악취 저감을 위해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부천=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