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축산 행복시대 열자”

  • 등록 2016.01.15 10:30:41
크게보기

서산축산단체협의회 신년교례회 성황 이뤄

[축산신문 ■서산=황인성 기자]

 

“화합으로 서산축산 행복시대 열자.”
서산축산관련단체협의회(회장 김춘배·충남한우협동조합장)는 지난 11일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이완섭 서산시장과 장승재 서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300여명의 축산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축산인신년교례회<사진>를 열어 축산인들의 화합을 다졌다.
이날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산시 축산인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워 서산축산의 발전을 위해 새도약 발판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
김춘배 회장은 대회사에서 “해외 각국과의 FTA 체결과 지자체의 축사거리제한 강화 등으로 축산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오늘 행사가 축산인들의 화합과 정보 교환을 통해 앞서가는 서산축산업을 만들기로 다짐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서산시도 축산인들의 고통을 함께 감내하며 서산시 축산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장승재 서산시의회의장도 축사에서 “우리나라 축산정책이 과연 농민을 위한 정책인지 한번 돌아봐야 한다”며 “서산시의회는 축산인들의 여론을 최대한 수렴해서 반영하기위해 축사거리제한안건의 처리를 보류했다”고 밝혔다.
최기중 서산축협조합장을 비롯한 단체장들은 각자 자기소개를 통해 서산시 축산 발전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피력했다. 한편, 지난 2011년 서산축협과 충남한우조합을 중심으로 9개 축산관련단체로 구성된 서산축산관련단체협의회는 서산시 축산 발전과 축산인의 권익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서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