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이사진 선출…조합경영 안정화 매진

  • 등록 2016.01.08 10:36:42
크게보기

서산축협 임시대의원총회 개최

[축산신문 ■서산=황인성 기자]

 

서산축협(조합장 최기중)은 구랍 31일 임시대의원총회<사진>를 열어 신임이사를 선출하고 내실경영과 교육지원 사업을 역점 추진키로 했다.
지난해 전국 동시조합장선거 후유증으로 인해 최기중 조합장을 다시 선출해 안정을 찾은 서산축협은  그동안 어수선했던 조합 분위기를 일신하고 안정적인 조합경영에 초점을 맞췄다.
이날 임시대의원총회에서는 최기중 조합장과 함께 조합을 이끌어갈 신임이사진을 구성하고 2016년도 조합사업 목표를 공유했다.
서산축협은 올해 조합사업 목표를 경영환경 변화에 선제적 대응을 통한 건전결산에 두고 경영안정을 통한 지속적인 조합발전에 나서 전년 대비 신용사업 15%P, 경제사업 10%P 내외의 성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산축협은 신용사업, 구매사업, 마트사업, 집유사업을 역점 추진하고 지난해 개장한 가축경매시장의 조기 활성화에 역점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난해 처음 운영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우대학을 연속사업으로 운영해서 한우농가의 사양관리 기술 향상은 물론 농가소득 향상과 서산지역 한우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킨다는 전략이다.
이날 신임이사로 김달환(음암면)·황현무(팔봉면)·한병만(고북면)·김낙현(운산면)·이찬우(남면)·최화묵(지곡면·이상무순)이 선출돼 조합경영 안정화에 일익을 담당하게 된다.

■서산=황인성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