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공판장 축산물 유통 안정화 팔 걷어

  • 등록 2015.10.16 13:46:10
크게보기

출하독려반 발대…전국 축협 돌며 소·돼지 수급안정 유도

[축산신문 ■부천=김길호 기자]

 

농협중앙회 부천축산물공판장(장장 김경수)이 소, 돼지의 적극적인 출하 독려에 두 팔을 걷어붙였다.
부천축산물공판장은 지난 6일 ‘출하독려반’ 발대식<사진>을 갖고 축산물의 안정적인 유통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날 행사에는 부천공판장 중도매인조합장과 중도매인도 함께 참석해 출하물량 확보를 통해 도매시장의 가격 안정화와 축산물 소비 활성화, 축산농가 생산 안정성 증대라는 성과를 이뤄내기 위한 의지를 다졌다.
앞으로 부천축산물공판장 출하독려반은 전국 축협을 순회하며, 안정적인 출하물량의 확보를 위한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적극 개선해, 축산물의 안정적인 유통을 선도할 계획이다.
아울러, 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매월 공판장에서 경기도 축산위생연구소 서부검사소장, 축산물품질평가원 서울지원장, 중도매인 조합장, 도축· 가공 7개 협력업체 대표 등 참석하는 ‘품질관리위원회의’를 열어, 도축·가공시설을 개선해 안전하고 품질 좋은 축산물 생산에 힘을 쏟고 있다.
김경수 장장은 “앞으로도 작업장 위생수준 향상과 지육 품질제고 등에 최선을 다해 소, 돼지 출하물량을 늘리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하는 수도권 최고의 축산물종합유통센터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부천=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