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위한 명절 위문품 전달

  • 등록 2015.09.30 10:46:20
크게보기

부축사모, 관내 보건소·주민센터 방문

[축산신문 ■부천=김길호 기자]

 

농협중앙회 부천축산물공판장(장장 김경수)은 지난달 17일 오정보건소와 고강본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노인 및 재가 어르신들을 위해 명절 위문품<사진>을 전달했다.
부천공판장에 따르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부천 지역 사회복지시설, 오정구 보건소와 연계해 명절 특식 및 위문품 등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경수 장장과 부축사모(부천과 축산물공판장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회원인 협력업체 대표는 오정보건소와 고강본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어르신과 재가대상자를 위한 명절 위문품(150만원 상당) 및 생필품 지원을 위한 후원금(100만원)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 직원들은 또한 22일에는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추석맞이 특식 제공을 위한 지원금(150만원)을 전달하고, 배식 자원봉사에 참여하여 독거 어르신 90여명에게 맛있는 명절 음식을 대접하며 따뜻한 덕담을 나눴다.
김경수 장장은 “소외된 어르신들이 이웃과 함께 따뜻하고 넉넉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 직원과 부축사모에서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 하겠다”고 다짐했다.


 

■부천=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