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료 자급률 제고 생산원가 절감 앞장

  • 등록 2015.09.23 13:17:33
크게보기

속초양양축협, 고품질 축산물 생산 다짐

[축산신문 ■양양=홍석주 기자]

 

속초양양축협(조합장 이종율)은 지난 18일 양양 싸이클경기장에서 2015년 축산인 한마음대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은환 농협양양군지부장, 김영기 속초농업기술센터 소장, 박병인 한우협회 양양군지부장과 축산관련단체장, 그리고 조합원 300여명이 함께했다.
이날 이종율 조합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열린 축산인 한마음대회에 맞춰 축산인들이 축협을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 화합을 통해 경쟁력을 갖춰 나가길 바란다. 이 자리가 축산인들의 화합과 귀한 정보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 축산인은 최근 고공행진하고 있는 축산물 가격에 만족하지 말고 경비절감은 물론 조사료 생산 확대 등 원가 절감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 축협과 농가가 상생하고 화합해 고품질 축산물 생산에 더 큰 관심을 갖고 윈-윈할 수 있도록 좋은 만남의 장이 되길 진심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지은환 지부장은 “축산물은 국민 건강에 있어 최고의 필수품으로서 농촌경제 발전에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국민건강을 책임지는 축산물 생산에 자부심으로 갖고 최고의 축산물을 생산하자”고 말했다.
이날 2부 행사로 조합원 노래자랑과 각종 체육행사, 상품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전달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양양=홍석주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