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의자> 음성축산발전연합회 한동수 회장

  • 등록 2015.08.12 10:39:53
크게보기

“지자체·생산자 소통의 교량역할 수행”

[축산신문 ■음성=최종인 기자]

 

모든 축종 균형발전…음성축산 경쟁력 확보

 

“모든 축종이 균형적으로 발전하면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수 있도록 지자체와 각축종별 단체장들간 교량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지난달 30일 음성축산발전연합회 회장으로 선출된 한동수(한돈협회 음성지부장·사진) 신임 회장의 각오다.
한 회장은 “큰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양보와 타협이 전제돼야한다”고 강조하고 “음성군 축산인들이 화합과 소통을 기반으로 단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음성군 축산농가들이 단합하고 지자체 축협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음성군 축산농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주워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 회장은 모든 축산농가들이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교환하고 소통, 결집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음성군 축산발전 연합회 사무실을 마련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모든 축산농가들이 소비자들이 원하는 깨끗한 축산물을 생산하고 민원 걱정 없는 축산을 할 수 있도록 친환경 축산 조성에 모든 역량을 다해 나가자”고 당부의 말도 했다.
FMD·AI 등의 악성 가축질병 고리를 차단하기 위해 양축현장의 차단방역 활동에 음성 축산발전연합회가 적극 앞장 서겠다는 신임 한동수 회장은 꾸준한 봉사 활동과 나눔 축산운동의 적극적인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음성=최종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