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축협 지역별 축산계 사랑방 좌담회 완료

  • 등록 2015.05.15 10:31:26
크게보기

우수조합원 감사패 전달도

[축산신문 ■인천=김길호 기자]

 

인천축협(조합장 홍순철)이 전개하고 있는 지역별 순회 축산계 사랑방 좌담회<사진>가 마무리됐다.
인천축협은 지난 6일 계양1 축산계를 시작으로 13일 중동구 축산계까지 총 11개 축산계를 방문해 좌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인천축협은 지역별 사랑방 좌담회에서 투철한 협동정신과 주인의식을 갖고 축산계 활동에 적극 참여해 조합 발전에 공헌한 우수조합원들에게 감사패도 전달했다.
인천축협은 좌담회를 통해 지난해 사업 결산내용과 올해 사업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인천축협은 올해 어려운 축산환경에서 양축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조합원들의 경영안정을 위해 분뇨처리 용역작업비용 및 톱밥(왕겨) 구입비, 수의사 처방제 관련 왕진비, 전업농가 백신접종비, 곤포사일리지 비닐 구입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환원사업을 통해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순철 조합장은 “인천축협이 오늘과 같이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들의 헌신적인 사랑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조합원들에게 꼭 필요한 인천축협이 되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