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축사모, 소외이웃에 세밑사랑 실천

  • 등록 2015.01.02 11:41:08
크게보기

관내 복지관·아동센터 찾아 후원금 전달

[축산신문 ■부천=김길호 기자]

 

부축사모(부천축산물공판장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의 나눔 봉사활동이 연말을 맞아 절정에 이르고 있다.
농협중앙회 부천축산물공판장(장장 김경수) 직원들은 성탄절을 맞이하여 나눔축산 운동을 실천하기 위해 구랍 23일과 24일 삼정지역 아동센터와 부천시 장애인종합복지회관을 방문하여 후원금(각 1백만원)을 전달하는 나눔축산 행사<사진>를 가졌다.
특히 이번 나눔행사는 꼭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과 저 소득층에 끊임없는 사랑과 후원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하려는 공판장의 훈훈한 정을 전하는 계기가 됐다.
이번 나눔축산운동을 주최한 부축사모는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회원 300여명으로 결성된 봉사단으로 관내 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매년 이웃돕기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경수 장장은 부축사모의 봉사활동이 연말연시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나눔축산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신뢰받는 축산물 공판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축사모는 부천축산물 공판장 직원은 물론 중도매인, 협력업체 등 공판장을 중심으로 300여명이 모여 지난 2010년 지역사회 봉사 모임을 구성하고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설, 추석 등 명절에는 매년 축산물과 쌀을, 김장철에는 김장을 담가 김치를 전달하는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부천공판장을 지역사회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부천=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