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위한 다양한 미트솔루션 제안

  • 등록 2014.11.28 15:49:58
크게보기

에쓰푸드, 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서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에쓰푸드가 저염도, 저지방, 무첨가는 기본, 편의성과 맛과 멋을 모두 만족하는 오븐제품을 주무기로 2015년 시장공략에 나선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국내 육가공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온 에쓰푸드가 지난 19일 더 청담에서 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를 개최하고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미트 솔루션을 제안했다.
1987년부터 정통 육가공품을 전문으로 생산해온 에쓰푸드는 매년 고객사 초청 식품 품평회<사진>를 개최하여 고객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해왔다.
이번 품평회는 ‘상생(相生); 함께 성장하는 길’이라는 컨셉 아래 250여가지 제품과 60여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2015년 외식시장의 육제품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3가지 특별존을 기획해 눈길을 끌었다.
특별존에서는 건강, 편의, 맛과멋이라는 주제로 제품을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건강을 주제로 저염도, 저지방, 무첨가 제품을 선보였다. 저염도 제품으로는 기존 제품대비 25%정도 염도를 낮춘 ‘베이컨라이트’, ‘스모크 햄라이트’, ‘리얼 페파로니’ 등을 선보였다. 저지방 제품에서는 99% Fat Free, 저지방-고단백 영양을 갖춘 ‘터키브레스트’, ‘치킨브레스트’, ‘엑스트라린햄’ 등을 선보였으며, 무첨가 제품으로는 합성아질산나트륨, MSG, 합성보존료, 산화방지제, 전분, 합성착향료, 색소 등 식품첨가물을 배제한 ‘순베이컨’, ‘순닭가슴살’, ‘본레스햄’ 등을 선보여 높은 관심을 끌었다.
편의존에서는 주방에서 신속하게 메뉴를 만들어야 하는 전문 쉐프의 편의성을 고려해 생산된 다양한 크기, 모양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맛과 멋존에서는 에쓰푸드 음성공장의 오븐 생산라인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구이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제품시식을 진행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은희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