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 전국요리경연대회 열려

  • 등록 2014.10.31 10:14:07
크게보기

대상에 정인호<계산고>·황교선<효성고> 수상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부천대학교(총장 한방교)가 주최하고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신문이 후원한 제3회 전국요리경연대회가 지난달 23일 부천대 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요리대회는 우수한 조리 인재를 조기에 육성함으로써 국내 조리업계의 밝은 미래를 제시하고자 마련했으며 요리에 쓰인 육류는 모두 한우를 사용했다.
올해 3회로 실시하는 전국요리대회에는 31팀이 참여한 가운데 고등학교, 군인, 일반인, 대학생 등이 참여해 현장에서 요리 실력을 겨루어 각각 대상은 정인호(계산고), 황교선(효성고) 팀이 수상<사진>했으며, 최우수상은 문정균, 이문희(인천생활과학고)팀이, 우수상은 안태건(계산고)팀, 최진혁(청라고)팀, 김설아, 황혜영(인천생활과학고)팀, 김혁(안남고)팀, 홍완규(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이희망, 소병일(61사단)팀이 수상했다.
부천대학교 이동필 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 조리 분야를 이끌어 갈 우수한 인재들의 경연장이었음을 또한번 되새기고 무엇보다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김은희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