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아이디어 발굴로 경영개선·서비스 향상

  • 등록 2014.07.16 14:24:12
크게보기

aT, 상반기 창조경제 아이디어 경진대회 결과발표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노윤희 팀장·문용현 차장·윤용범 과장 수상 영예

aT(사장 김재수)는 지난 7일 aT센터에서 ‘2014년도 상반기 창조경제 아이디어 경진대회’ 최종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창조경제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지난 해부터 기존 업무 개선 및 새로운 사업 발굴을 위하여 CEO 주도 하에 전직원이 참여하는 행사이다.
이번에는 주요사업, 경영관리, 고객만족, 청렴혁신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총 153건에 대하여 두 차례의 심사 결과 10개의 제안을 선정해 최종 발표회를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공기업의 높은 도덕성과 사회적 책임이행을 위하여 청렴혁신을 새로운 카테고리로 포함시켰다.
경진대회 결과, 최우수상은 ‘화훼공판장 신규 춘란 경매 운영’제안을 발표한 화훼공판장 노윤희 팀장이 수상했고, 우수상은 수출물류비를 중앙 및 지자체가 통합해 지원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수출업체 편리성을 제고하자는 제안을 발표한 수출전략처 문용현 차장, 그리고 수급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공동플랫폼을 구축하여 국민의 수급정보 활용환경을 혁신하자는 제안을 발표한 수급관리처 윤용범 과장이 각각 차지했다.
김재수 aT 사장은 “직원들의 창의적인 제안들이 아이디어로 끝나지 않고, 성과로 이어지도록 사후관리도 철저히 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경진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경영 개선 및 고객 서비스 품질 제고 등 현실적이고 정책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생활화함으로써, 대내외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