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짜지않고 도톰한 ‘리얼 베이컨’ 출시

  • 등록 2014.05.19 10:15:33
크게보기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에스푸드(대표 조성수)의 프리미엄 육제품 브랜드 존쿡이 피크닉용 샌드위치와 캠핑 바비큐 등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존쿡 리얼 베이컨<사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얼베이컨은 약 4mm 두께로 도톰하게 썰어 고기 씹는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국내산 신안천일염을 사용하여 짜지 않게 양념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얼 베이컨에 사용된 국내산 신안천일염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고 알칼리성에 가까운 소금으로 우리 몸에 적합한 소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미네랄은 우리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식품을 통해 섭취를 해야 하는데 신안천일염에는 염소, 마그네슘, 나트륨, 칼슘, 칼륨 등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그 영양가를 높이 평가 받고 있다. 현재 존쿡 리얼 베이컨은 롯데빅마켓에서 1만990원(800g)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존쿡 리얼베이컨은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으며,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철, 간편하게 구워 샌드위치, 샐러드 등 메뉴에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도톰한 두께로 캠핑장에서 구워 먹어도 좋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