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외식기업 신시장 개척 지원사격

  • 등록 2013.07.29 10:01:51
크게보기

태국 등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지원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aT(사장 김재수)는 국내 외식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를 지원하고 있다.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린 태국(방콕)의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에는 BBQ·피자마루·본촌·서래갈매기·춘천닭갈비·신마포갈매기가 참가했다. 올해에는 총 5회의 박람회 참가를 지원하며, 상반기 중국·미국에 이어 하반기에는 태국·싱가폴·베트남에 참가할 예정이다. 
태국은 다른 동남아권 도시와 마찬가지로 한류 드라마 영향으로 한국의 관광산업과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고, 최근 한국상품 및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향상되고 있어 프랜차이즈 현지진출 여건이 긍정적으로 조성되고 있다.
이번 참가업체들은 태국박람회 무대를 태국시장 공략의 발판으로 삼아 新시장 개척을 위한 전사적인 브랜드 판촉활동 및 상담전략을 펼쳤다.
aT김재수 사장은 “국내 외식기업들이 제 2의 맥도날드, 스타벅스로써 성장해 국내 외식산업 발전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6차산업의 중심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으며, “이번 태국박람회를 통해 참가기업들이 태국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