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수액제 품질 업그레이드

  • 등록 2012.07.18 15:47:42
크게보기

삼양애니팜, 최신 수처리·증류수 공급장치 설치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삼양애니팜이 최신 수처리·증류수 공급장치를 설치, 주사제와 수액제 품질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삼양애니팜은 약 1년 반의 설계, 시공 끝에 최신 수처리·증류수 공급장치를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한 수처리·증류수 공급장치는 정수와 증류수 수질을 향상시켜준다.

또한 증류수를 80도로 가온해 모든 라인에 24시간 자동 순환토록해 수질변질을 방지하고, 안전성을 높인다. 아울러 순수증기 발생장치를 부착, 보다 청정한 증기가 생산용 설비, 원료, 무균복 등에 공급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6단계 증기발생조를 사용해 에너지와 수자원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도록 한다. 이 모든 공정이 프로그램에 따라 자동제어된다.

삼양애니팜은 이번 수처리·증류수 공급장치 설치를 통해 나날이 엄격해지는 KVGMP 품질기준과 국제 품질기준에 적극 부응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사제와 수액제 품질을 끌어올려서,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서 매출증가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기대했다.

삼양애니팜은 품질경영에 매진, 올 상반기에만 수출이 두배 이상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영길 young@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