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덕 신임조합장 ‘발로뛰는 경영’다짐

  • 등록 2012.03.28 10:05:00
크게보기

여주축협 조합장 이취임식 개최

[축산신문 ■여주=김길호 기자]
여주축협은 지난 23일 관내 예다흠웨딩홀에서 제 9대 김인기 조합장 이임 및 10대 이재덕 조합장 취임식<사진>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춘석 여주군수와 김기창 여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의원 다수, 이봉열 농협여주군지부장, 장춘환 농협사료전무, 윤기섭 양주축협장, 이환수 평택축협장, 우용식 수원화성오산축협장, 김학문 광주축협장, 권우택 안양축협장, 윤철수 양평축협장, 김영철 이천축협장, 우석제 안성축협장과 관내 농협조합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인기 조합장은 이임사를 통해 “4년간 나름대로 열심히 했다. 더 잘할 수 있었는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 4년간 아무 탈 없이 임기를 마치게 도와준 조합원들에게 감사하다”며 “4년간 축산업의 미래상을 준비하고 고민했다. 역사는 남이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라 우리 스스로 만들어가야 한다. 이제 조합원의 한사람으로서 여주축협 발전을 위해 기여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덕 신임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변화와 혁신이 요구되는 지금 여주축협 10대 조합장으로서 새롭게 출발하는 모습은 발로뛰는 현장경영, 발로뛰는 소통경영, 발로뛰는 조합경영, 신뢰와 의욕이 넘치는 조직문화 조성으로 축산인과 축협의 삶과 질 향상에 기여하며 진정한 축산인을 위한 조합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조합장은 또 “임기동안에 조합원과 약속한 공약을 반드시 실천하고 임직원들이 실천적 사고와 열정으로 조직발전에 솔선수범해야 한다”며 “조합 경영 수익을 지속적으로 창출, 경쟁력 있는 조직으로 거듭나며 조합사업 부문별 조정기능을 발휘해 전체조직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여주축협이 조합원에게 꼭 필요한 조합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주=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