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5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에

  • 등록 2012.01.09 10:2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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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농어촌공사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에 5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농어촌공사는 지난 5일 기획재정부가 실시한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최고등급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농어촌공사는 CEO가 앞장서 현장밀착경영을 실천해 고객불편사항 개선 등 소통 강화에 노력했다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농업인과 농민단체로 구성된 고객만족경영위원회 운영을 통해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고객만족교육기관과의 협약으로 현장직원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켰다고 강조했다.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해온 노후주택 고쳐주기와 다문화가정 지원 등의 사회공헌활동도 높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했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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