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선정, 식품외식 파워브랜드 금상에 네네치킨

  • 등록 2011.11.02 10: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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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농림수산식품부는 2011년 농식품 파워브랜드에 식품외식 분야의 네네치킨을 국무총리상인 금상에 선정했다. 네네치킨은 HACCP 인증을 거친 품질 좋은 닭고기를 100% 사용한 외식 전문 브랜드로 원산지 표기 캠페인과 한국축산농가 보호 캠페인을 병행하고 있다. 전통건강기능식품부분에서는 농수산물유통공사사장상에 하림 즉석 삼계탕이 선정됐다.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대회는 농식품의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고 소비촉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2007년부터 매년 실시해 올해로 8회째가 된다. 우수브랜드 선정은 작년까지 원예농산물, 전통식품, 식품 외식의 3개 부문에서 17개를 선정했는데, 올해부터는 전통식품 부문에 건강기능식품을 추가해 18개의 파워브랜드를 선발했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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