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간 친목·화합 재충전 계기로 삼아

  • 등록 2011.07.18 09:49:51
크게보기

양돈협회 서부경남 5개 지부 단합대회

[축산신문 ■함양=권재만 기자]
 
거창, 산청, 진주, 합천, 함양지부로 이뤄진 (사)대한양돈협회 서부경남 5개 시·군 회원들의 단합대회<사진>가 함양군지부(지부장 남기석)의 주관으로 지난 7일 함양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신성범 국회의원, 이창구 군의회 의장, 서춘수 도의회 의원, 박정석 경상남도 축산과장, 박재민 부경양돈조합장과 임한택 산청축협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및 각 시·군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5개 시·군의 발전과 회원 상호간의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남기석 함양군지부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 서부경남양돈협회 회원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FMD 없는 청정지역을 유지하여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먹을거리 제공과 지역발전과 생명산업을 지키는 자긍심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다”며 “그동안의 시름은 잠시 뒤로 미루고 오늘 하루 단합된 모습으로 서로 몸을 부대끼며 마음껏 웃고 즐기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함양군지부는 함양군농업기술센터의 박민순, 최영재씨와 함양읍사무소 김민호씨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양돈산업 발전을 위해 헌신해 줄것을 주문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회원 상호간 친목 도모와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그간의 피로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함양=권재만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