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 고객만족 전략 워크숍 개최

  • 등록 2011.05.30 09:04:34
크게보기

[축산신문 노금호 기자]
 
동우(대표이사 정창영)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무주리조트에서 성수기대비 워크숍<사진>을 진행했다.
동우는 2011년 연초에 세워진 성수기 목표달성을 위해 1본부 지역팀장, 2본부 지역팀장과 본부장 및 총괄본부장(김종관 전무)이 참석해 국내 닭고기시장 변화에 따른 대응방안 및 판매 전략회의와 성수기 고객만족 워크숍을 진행했다.
정창영 대표이사는 “성수기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서비스 향상 등 고객 불만족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동우의 영업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라고 말했다.
노금호 kumho1234@naver.com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