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전략 회의에서는 출장소장 및 내부 CS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 제고를 위한 향상 방안’과 ‘2010년도 고객만족도 실시에 따른 중점사업 추진 실적 점검’ 및 ‘CS담당자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방안’등을 두고 논의했다. 이원복 지원장은 “고객만족 1위 달성의 전제 조건은 고객의 입장에서 일을 처리하고,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어야 한다”며 “공정한 판정, 신속 정확한 정보, 친절한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이 날 전략 회의에서는 출장소장 및 내부 CS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 제고를 위한 향상 방안’과 ‘2010년도 고객만족도 실시에 따른 중점사업 추진 실적 점검’ 및 ‘CS담당자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방안’등을 두고 논의했다. 이원복 지원장은 “고객만족 1위 달성의 전제 조건은 고객의 입장에서 일을 처리하고,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어야 한다”며 “공정한 판정, 신속 정확한 정보, 친절한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