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축협, 1기 여성대학 수료식 가져

  • 등록 2010.08.16 09:29:55
크게보기

[축산신문 ■대구=심근수 기자]
 

【대구】 대구축협(조합장 우효열)은 지난 10일 대구 팔공산관광호텔 연회장에서 제1기 여성대학 수료식<사진>을 가졌다.
대구축협 여성대학은 지난 5월 25일 여성조합원 65명이 입학해 ‘여성의 힘이 미래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12주간의 교육을 마치고 이날 수료식을 가졌다. 수료생들은 그동안 전국의 선진지 견학을 비롯해 저명인사 초청 강좌 등 활기차고 열정적인 자세로 프로그램에 임했다.
우효열 조합장은 수료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사회에 양성 평등시대를 앞당기기 위해 여성의 사회적 참여활동에 대한 관심과 범위를 폭넓게 확대해 나가고 교육을 통해 배운 새로운 지식과 정보, 그리고 지금까지 쌓아온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변화된 사회에서 여성리더로서의 역할과 대구축협의 선도 여성 축산인으로서 그 역할을 잘 수행해 조합발전의 초석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해 힘찬 전진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상기 상임이사는 격려사에서 “졸업은 마지막이 아니고 새롭게 시작을 알리는 의식이다. 자타가 인정하는 전국 제1의 축협에서 여성대학 강좌를 수료했다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적극적인 자세를 갖자”고 당부했다.

■대구=심근수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