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인 포천축협장 “축산물 부가가치 제고 앞장”

  • 등록 2010.03.10 09:46:23
크게보기

[축산신문 ■포천=김길호 기자]
 
【경기】 포천축협은 지난 5일 포천시 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제14·15대 양기원 조합장 이임식 및 제16대 이한인 조합장 취임식<사진>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서장원 포천시장, 이중효 포천시의회 의장, 오치성 전 내무부장관을 비롯해 윤기섭 양주축협장, 이철호 파주연천축협장, 나종국 가평축협장, 오정길 한국양계조합장, 김인필 경기한우조합장, 김현식 농협포천시지부장과 관내 농협조합장, 유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양기원 조합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베풀어준 배려와 성원에 보답치 못하고 떠나게 되어 송구스럽다. 여러가지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훌륭한 조합원들의 사랑과 각별한 지도가 뒷받침되었기에 8년 동안 조합장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비록 포천축협을 떠나지만 평생 동안 청춘을 바쳐 몸부림쳤던 축협만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항상 축협발전을 기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인 신임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최근 축산현실은 미국, 유럽연합과의 FTA체결로 수입 축산물이 물밀듯이 몰려오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원가절감 및 사양관리 등이 필수 조건인 만큼 고급육 축산물을 생산해 브랜드가치를 높여 고부가가치의 축산물을 생산해야 한다”며 “포천축협 임직원들은 축산인들의 현실을 직시하며 마음속으로 우러나오는 행동과 실천으로 답해 축산인과 함께 하는 축협,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축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천=김길호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