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술 접목 유질개선 ‘탁월’

  • 등록 2010.02.24 10:38:57
크게보기

드라발, 유두침지제 신제품 3종 세트 판매 돌입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보습효과·상처치유 도와…유방염 감염 억제도

드라발은 최신 기술을 접목한 유두침지제 신제품 3종 세트를 한국시장에 내놓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에 내놓은 유두침지제 3종 세트는 보급형인 ‘디팔콩(Dipal Conc.)’을 비롯해 고급형인 ‘프로엑티브 플러스 (ProActive PlusTM)’와 최고급형인 ‘블록케이드(BlockadeTM)’ 제품이다.
특히 이들 제품은 드라발의 최신 기술이 접목돼 낙농현장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이 드라발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들 제품군에 접목된 최신 기술은 ‘에이씨티 (ACTTM : Advanced Conditioning Technology)’와 ‘아이-텍(I-techTM)’, ‘베리어(Barrier)’란 기술이다.
에이씨티는 본래 인체 피부를 위해 개발된 기술로 약제가 피부 깊숙이 도달하도록 하는 특성과 탁월한 보습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갈라지고 자극 받아 상처 입은 유두의 치유를 도와 자연적으로 유질개선을 돕는다.
또 아이-텍은 실증 시험에서 유방염 감염 개체 수 증가를 70% 가까이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지막 신기술은 베리어침지기술로 기존 제품에 피부 연화 보호제를 함유하고 있다.
고농축 침지제인 디팔콩, 에이씨티 기술과 아이텍기술이 결합된 프로엑티브 플러스, 이 두가지 기술에 추가적인 기능이 포함된 블록케이드이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