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 청결함이 곧 경쟁력’ 공감

  • 등록 2009.12.21 09:42:04
크게보기

SnS사료, ‘상위 2%를 향한 웃는 목장의 날’ 행사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에벤에셀목장 대상…상봉목장·청운목장 우수상 ‘영예’

SnS사료(대표이사 유재복)의 ‘웃는 목장의 날’ 행사가 갈수록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SnS사료는 지난 17일 워커힐 호텔에서 ‘제5회 상위 2%를 향한 웃는 목장의 날’ 행사를 갖고, 웃는 목장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줘 부러움을 샀다.

 
SnS사료는 이날 56개의 목장주들이 지난 5개월 동안 ‘진짜 웃는 목장 컨테스트’에 참여해 청결도, 소의 편안함, 경영상태, 개선사례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를 발표했는데, 컨테스트에서 에벤에셀목장(대표 유갑준)이 대상을 받았으며, 우수상은 상봉목장(대표 권오홍), 청운목장(대표 오충진), 장려상은 성효목장(대표 이은돈)이 각각 차지했다.
이날 유재복 SnS사료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목장의 상위 2%가 되는 것은 어렵지만 결심하기에 따라 달라진다”며 “목장의 청결함이 경쟁력이다. 목장컨설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식이나 능력이 아닌 관심과 고민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지난해 중국을 다녀와서 목장주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이야기들을 모아서 엮은 ‘알고보면 쉬운 상위 2% 비밀’<사진 아래>이라는 책을 발간했다”며 “이 책이 농가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사료는 이날 자축과 함께 다양한 여흥을 즐기면서 내년에는 베트남에서 웃는 목장의 날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