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신뢰받는 기관 ‘거듭’

  • 등록 2009.07.01 09:41:49
크게보기

aT-교보생명 ‘고객만족 선도경영 교류협약’체결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 지난 29일 aT는 교보생명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기법을 공유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신용길 교보생명 사장(왼쪽)과 윤장배 aT사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포즈를 취했다.
aT(사장 윤장배)는 CS 선도기업인 교보생명(사장 신용길)과 지난달 29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고객만족 선도경영을 위한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aT 임직원들은 향후 1년 동안 교보생명의 다윈(DA-Win)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받아 사업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응대요령, 전화예절 등 사례 중심의 맞춤형 컨설팅을 받게 된다.
윤장배 aT사장은 “aT가 5년 연속 고객만족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지만 이번 교류협약은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이라며 “교보생명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기법을 공유함으로써 aT의 고객만족 역량이 더욱 신장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