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에 부위별 판매…소비 저변확대 기대

  • 등록 2009.06.17 09:27:41
크게보기

■화제의 현장 / 금천 ‘한우브랜드타운’ 개장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브랜드간 업무협약 통해 저지방 부위 판매 활성화

농업회사법인 금천(대표이사 조흥연)이 최근 안양시 박달동 소재 신사옥인 금천빌딩에 한우 브랜드타운을 열었다.
이번에 연 한우브랜드타운은 가락시장에서 브랜드로 상장되는 모든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40%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브랜드타운내 내부 인테리어를 부분육과 정육코너로 분리함으로써 정육점형 식당이나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위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여느 브랜드타운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금천한우브랜드타운은 추석까지 한 달에 두 번씩 세일행사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금천은 이번 한우브랜드 오픈을 통해 브랜드육들이 등심을 제외한 나머지 정육은 소비처를 찾지 못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향후 단계별로 전국의 브랜드경영체간 업무협약을 통해 저지방 부위 판매를 활성화 나갈 계획이다.
금천의 이 같은 계획은 한우의 가격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한우 고기 소비의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금천은 인근 녹지를 이용해 3천여평의 부지에 판매장과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공간인 ‘금천가든’도 오픈할 예정이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