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입교식에는 교육생, 마케팅대학 총동창회장 등 내외빈 1백여명이 참석했으며, 2009년 한국 HRD협회 주관 명강사 대상을 수상하신 SP 마케팅연구소 전동균 소장이 ‘불황기를 기회로 만드는 농식품인의 사고혁신’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aT 유통교육원은 이번 2009년 농식품 마케팅대학 개교를 계기로 명실공히 유통과 식품교육을 종합적으로 실시하는 농식품 전문교육기관의 위상을 갖추게 됐다. 교육방법도 이론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교육 참가자가 스스로 현업의 장애요인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핵심이론을 현업의 프로젝트와 연계하여 이론체득과 현장 적용성을 향상시키는 이른바 ‘일하면서 배우고 돈되는’실전형 교육으로 운영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