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축산물 소비자 한마당’개최

  • 등록 2008.08.20 11:44:24
크게보기

소비생활연구원, 내달 5~7일 aT 센터서

[축산신문 김은희 기자]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하고 우리 축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에 대한 소중한 정보를 담아갈 수 있는 큰 마당 ‘우리나라 안전축산물 소비자 한마당’이 올해는 락(樂)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사단법인 한국소비생활연구원(원장 김연화) 주최로 서울 양재동 소재 aT 센터 3층 제 2전시장 전관에서 오는 9월 5~7일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즐거움을 더한 우리고기!! 안전하게, 맛있게 즐기자!’라라는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단순 전시가 아닌 우리고기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시하기 위해 요리대회 및 이벤트를 통해 우리고기 즐기기를 비롯 축산물별 정보제공과 해당브랜드를 알리는 전시관과 주제관을 통한 우리고기 바로알기 컨셉이다. 부대행사로는 ‘건강한축산물 급식식단 요리대회’, ‘음식점 대상 요리경연대회’등 요리 경진대회를 마련했다. 또한 축산물 OX 퀴즈, 축산물 소비관련 초청특강, 난타공연, 축하공연 등도 열린다.
김연화 한국소비자생활연구원장은 “수입축산물에 대한 불신이 깊어지는 가운데 국내산 축산물과 소비자들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먹고. 느끼는 것은 물론 즐거움을 더한 우리고기 안전하게, 맛있게 즐기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은희 tops4433@chuksannews.co.kr
당사의 허락없이 본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62. 6층 (우편번호:08793)
대표전화 : 02) 871-9561 /E-mail : jhleeadt@hanmail.net
Copyright ⓒ 2007 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